핸플 대딸 현장에서는 변태보다 “아는 남자”1명이 더 무섭다.

핸플 대딸 방으로 불리는 핸플 업소가 국민 성매매 업소가 된지 오래다.

2000년대 초반 여대생 대딸 핸플 자위를 해준다는 개념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핸플 업소는 그 동안 다양한 변화와 발전을 거듭하며 많은 남성들의 성적 욕구를 해결해 줬다.

하지만 이를 반대로 생각하면 그만큼 많은 여성들이 핸플업소에서 일했다는 말이 되기도한다.

사실 핸플 업소 여성이라는 직업은 상당히 험한직업이다.단돈 몇 만원에 자존심과 여성으로서 존경받아야할 여성성을 팔아야하는 것은 물론,온갖 진상 남성들을 받아내야 한다.

수많은 남성들의 캐릭터를 모두 소화해내야 한다는 점은 정신적으로 피곤하고 힘든 일임에 틀림없다.

모두 한결 같이 떠나고 싶어하지만 결코 쉽게 떠날 수 없는 것이 바로 유흥 핸플 업소 대딸방 업소 립카페 키스방 업소들이다.

이점이 바로 그녀들이 처한 슬픈 현실인 것,과연 핸플업소 대딸방등 여성들은 어떤 애환을 가지고 있는 것일까.

그녀들의 이야기를 통해 그녀들의 현실적인 고민을 들어보자.

다양한 직업병… 성병 물론 과도한 신체 사용으로 각선미 망가지기도 ..

대부분 언니들 변태 만난 경험있어, “크로스 드레서” 만난 경험 황당.

대딸방 핸플 업소에서 일하는 아가씨들이 겪는 고생은 마음고생에서 멈추지 않는다.경우에 따라 다양한 “직업병”을 얻기도 하는 것.

성병은 물론이고 신체 일부의 과도한 사용으로 인해 각선미가 망가지는 일도 비일비재하다.이 밖에 핸플업소 언니들의 말 못할 애환에 대해 들어봤다.

여성들이 심한 마음고생을 하는 데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지만 본질적으로는 국내 인터넷 유흥 커뮤니티의 활성화가 큰 원인으로 지목될 수 있다.

대딸방업소를 이용하는 남성들은 특정 음란 사이트에 거대한 커뮤니티를 만들어 일일이 해당 업소와 여성들에 대한 평가를 하고 있는데 바로 이런 점들이 그녀들에게는 마음의 상처가 된다는 것.

언니들 상처는 인터넷에서 시작.

일부 연예인들이 댓글만 가지고도 상처를 입는다는 점을 볼때,매너와 배려가 상실된 평가가 이뤄지는 유흥커뮤니티는 그녀들에게 적지 않은 고통을 안겨준다.

그녀들은 자신들의 외모 하나하나와 말,서비스의 노하우들이 모조리 도마위에 오르는 현실을 보면서 때로는 자괴감을 느끼기도 하고 또 때로는 적지 않은 슬픔에 잠기기도한다.

아마 여성들이 가장 심하게 심적인 고통을 느끼는 것 중의 하나는 다름 아닌 변태들일 것이다.

실제 거의 핸플 립카페 대딸 업소에서 일하는 대부분의 여성들이 변태를 만나봤다고 고하고 있다.

상당수의 남설들이 자신만의 독특한 성적 취향을 드러내며 기이한 성적욕구를 충족시키려고하는 것으로 추측된다.

한여성의 경험담을 들어보자.

사실 핸플 대딸 페티시 업소에 있다보면 별의별 남자들을 다 만나고 정말이지 세상에서 못해볼 경험까지 다하게 된다.

그중에서도 가장 심한 건 “아빠놀이”를 하자는 부류다.자신에게”아빠”라고 불러달라고 하는 것이다.

사실 발가락을 빠는 것이나 겨드랑이를 빠는것,혹은 무려 50분 동안이나 오럴을 시키는 것도 참을 수 있었다.

그런데 이 “아빠”라는 말은 정말로 입에서 떨어지지 않았다.

“아빠”라고 부르려고 하면 실제 아빠가 연상돼 정말이지 내가 참을 수 없이 “더러운 년”으로 생각되는 것이다.

세상에 오직 한 사람에게만 붙여야 할 이름을 변태손님들에게 불러야한다는 내 처지가 너무 비참했다.

결국 그래서 그 요구에 응하지 않아 손님에게 서비스를 더 이상할 수 없었다.물론 그중에는 좋은 손님들이 있긴 하지만 이런 류의 변태 진상들을 만날때마다 가슴이 무너지는 듯한 느낌이 든다.

심지어 업소에서 CD를 하는 남성들도 있다.CD라고 하면 상당수의 업소 아가씨들이 “콘돔”을 생각한다.

하지만 변태 남성들에게 CD란 크로스 드레서 Cross Dresser, 즉 남자이면서도 여자 옷을 즐겨 입는 사람들 말한다.

이들은 아예 업소에 올 때 여자용 드레스와 하이힐,립스틱 등의 화장품을 가져와서 서비스를 받을때 이 옷으로 갈아입는 경우가 있다.

“처음에 CD를 만났을 때는 정말 충격적이었다.도대체 이런 남성도 있구나,라는 생각을 하자 남자들이 달리 보였던 것도 사실이다.한편으로 어이없는 웃음이 나오기도 했다.

아마도 내가 아는 친구나 동생 같았으면 머리를 한 대 쥐어 박고 ‘앞으로 다신 그러지마라’고 말해주고 싶지만 손님이니 그렇게 할 수도 없는 것 아닌가.

남자가 원피스를 입고 뒷지퍼를 올려달라고 할 때는 ‘내가 이런 짓까지 해야 하나’라는 생각에 몸이 움직였지만 머리는 멍했다”

‘손님은 왕이다’라는 말도 있지만,남성들은 핸플업소에 가면 정말로 ‘왕’이 된 듯 한 착각에 빠지기도 한다.여성들이 마치 인격 자체가 없는 ‘무수리’인 양 말을 함부로 하는 경우도 있다는 것이다.

핸플 대딸 보다 실은 건 ‘아는 남자다’

하나는 그 현장을 피해서 달아나가는 경우고, 두번째는 체념을 한 채 그래도 서비스를 마무리 하는 경우다.

하지만 그 어떤 경우라고 하더라도 여성들의 가슴에는 큰 상처를 남기게 된다.

“같은 학교를 나오고 같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그렇게 서로의 인생이 달라졌는지를 생각하면 가슴이 아려온다.

한때는 친구로서 함께 지내던 사이가 아닌가.그런데 이제는 누군가는 자신의 성기를 드러내고,누군가는 그걸 주물럭거려 쾌락을 안겨주는 사이가 된 것이다.

심지어 한 여성은 자신의 황당한 경험담을 소개하기도 했다.어느 날 집에 가보니 아빠가 가지고 있는 라이터가 다름아니라 자신의 업소에서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었던 것.

아빠에게 그곳에 가봤냐고 물어볼 수도없고,심지어 혹시 아빠가 자신을 보지는 않았을까 가슴이 콩닥콩닥 뛴 경험도 있다고 한다.

아직까지 “아빠와딸”이 대딸 핸플 업소에서 만났다는 이야기는 없지만 그럴 가능성을 전혀 배제할 수도 없는 것이 현실이다.

비록 핸플 업소가 현실적으로는 불법 성매매 업소임에도 불구하고 남녀가 모두가 해피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여성들은 한결 같이 남성들에게 핸플업소에서 제대로된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욕심을 버리는 것이 좋다 라고 말한다.

“사실 남자들이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열고 다가오면 서비스를 해주는 아가씨들도 당연히 그렇게 응대해준다.아가씨들도 사람이기 때문에 자신이 마음이 가는 손님들에게는 정성을 다 해준다.

어차피 이곳은 생활의 현장이고 생계의 터전이다.마음먹고 손님에게 기분 나쁘게 대하려는 아가씨는 없을 것이다.왜냐하면 그렇게 하면 자신도 기분이 나빠지기 때문이다.이러한 원리는 세상 모든 것에 똑같이 적용되는 것은 아닐까.인지 상정이라는 부분에서 그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