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츠룸이 뭐하는 곳인가요?

일반적인 소프트룸&퍼블릭룸과는 다르게 아가씨들이 홀복을 입지 않고 팬티를 제외한 나머지를 올탈의 한 상태에서 남자의 로망 흰 셔츠만 입고 술 자리가 진행되는 컨셉의 가라오케입니다.아무래도 탈의 한 상태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터치가 자유롭겠죠?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마무리는 없는 시스템입니다.그냥 어리고 이쁜 여대생들 초이스해서 앉쳐놓고 애인모드로 가슴 쪼물딱 거리면서 입술 한잔~ 술 한잔~ 하는 곳입니다.그래서 텐카페,퍼블릭 보다는 훨씬 저렴하고 수질도 좋구여 현자타임도 없는게 특징이죠.셔츠룸은 도란도란 앉아서 애인모드로 즐기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합니다!

2019 뉴 란제리룸 강남레깅스 Q&A​

THE33. 강남 레깅스 알아보기

우선, 레깅스란, 필라테스카페 또는 란제리룸이며 가라오케보다는 상위룸에 속합니다. 레깅스룸 궁금한 점이 많은 것 같아서 설명부터 드리겠습니다.

텐하드
텐하드

레깅스룸 이란?

​강남의 레깅스카페는 한 문장으로 말하면 Public 업소보다 높은 수질과 풀 만큼의 후한 터치 마인드 그리고 강력한 애인모드가 결합된 종목입니다. 이러한 장점으로만 결합된 만큼 현재 강남 바닥의 대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1. 솔직한 레깅스룸 수질

수질에 대해서는 상대적인 설명이 이해하기 쉬운 만큼 업소 비교 설명으로 들어가겠습니다. 기존에 (셔츠룸&퍼블릭) 업소에 가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수위가 얕은 만큼 아르바이트생으로 여대생 스타일의 간간이 괜찮은 언니들이 보이는 거 아실 겁니다. 그런데!! 문제는 정말 마인드도 아르바이트생급이란 게 문제입니다. 조금만 터치하면 빼기 일쑤고 이러다 보면 손님들까지 지치고 사실상 헛돈 썼단 생각밖에 안드실 겁니다.. 그렇다고 풀이나 하드에 가면 어떻습니까?? 수위만 세고 마인드만 후할 뿐 매직미러를 가던, 초이스를 보던 언니들 사이즈가 정말 답이 없습니다.

레깅스룸은 이러한 점을 보완한 현재 최초로 만들어진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퍼블릭보다도 더 상위 수질이면서도 아무래도 내부에서 인사가 진행되다보니 터치에 후한 마인드가 있다고 보면 정확할거라고 생각됩니다.

2. 솔직한 레깅스룸 수위

레깅스룸은 언니가 착석하면 잠시 한잔 후에 인사타임이 있습니다. 사이즈 좋은 언니들과의 술자리이니 기분은 더욱 좋아지겠지요. 이후부터는 아래를 제외한 역립과 키스 언제든 가능합니다.

(단, 마무리는 없습니다. 그러나 정해진 수위는 수위일 뿐 언니와의 협의 하에서는 고객님의 자유입니다.)

고객분들의 궁금해하시는 베스트 Q&A를 한번 뽑아봤습니다.

강남 레깅스시스템 (3HOURS, THE33) 궁금한점

1. 처음가는건데 어색하지 않을까요?
어색함은 넣어두세요. 마인드 극강의 언니들이 어색함 제로로 만들어 버릴거에요.

2. 술 추가 없이 연장가능한가요?
당연합니다. 술 추가 없이 연장 가능합니다. 언제든 환영합니다^^

3. 혼자 방문해도 되나요?
당연입니다. 평균 방문 고객분들 30~40%이상이 혼자 오시는 분들입니다. 대세는 혼술혼밥!!

4. 파트너 중간에 바꿔도 되나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편하신대로 부담없이 바꾸셔도 됩니다!

5. 2차도 가능하나요?
아니요, 공식적으로 저희는 2차는 없습니다. 그러나 수위는 수위일 뿐!
언니들의 마인드와 사이즈는 2차가에와 비교하지 말아주세요.

강남 레깅스 남자의 로망!

퍼블릭 룸 하이클래스 수준의 수질, 강남에서도 최대규모 쾌적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공간에서 미모와 서비스 마인드를 겸비한 소개팅타임을 기다리는 100명 이상의 아가씨들이 남자의 로망, 당신의 로망을 현실로 만들어 드립니다.

THE33 – 강남 레깅스 룸 이란?중요 : 저희업소는 AFTER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일반 가라오케(퍼블릭)과는 다르게 레깅스의 란제리룸 인사타임
  • 인사타임은 초이스 이후 아가씨들이 +@일반퍼블릭과는 확연히 차이
  • 인사타임 후에는 좀더 퍼블릭보다는 좀더 높은 수위에서 술자리
  • ​퍼블릭은 터치는 좀 힘드시고 파트너가 싫어 하는 경우가 있지만 레깅스룸은 어느정도까지에 스킨쉽
  • 좀더 편하고 수위, 자유롭게 여자친구,애인과 함께하는 느낌

특별함

  1. 마인드
  2. 사이즈
  3. 가격

3박자가 맞아떨어지는 강남레깅스 룸 F4LOMANG 입니다.

믿고한번 찾아주신 손님은 재방문률99%입니다!

완벽케어 황제초이스 보장.

특징

★1. 상위권 수질과 오픈마인드: THE33(레깅스룸)은 셔츠룸보다도 더 상위 수질이지만 룸 안에서 신고식으로진행되니 터치에 대해 보다 오픈 마인드.

★2.확실한 애인모드: 풀싸롱 같은 기계적인 진행이 아닌 옆에 찰싹 붙어 애인모드와 확실한 서비스 진행.

★3. 술 추가 없이 연장: 저렴한 주대, 란제리는 첫 타임 이후 강제 술 추가 없이 타임만 연장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