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펨돔 펨섭 플레이 란 무엇인가? 


→ 펨돔 펨섭 업소에가서 상황에 맞게 즐기는것을 말함. 각자의 성향에 맞는걸 찾으면 된다. 

 

02) 펨섭 업소는 어떻게 알고 찾아가나 


→ 유흥 포탈 사이트에 광고가 올라온다. 사이트들은 구글링으로 알아서 뒤져봐라 

 

03) 가격은 어느정도인가 


→ 강남,역삼,선릉 기준으로 기본가 13만원에 아가씨들 외모 수준에 따라 +@가 붙는다 

 

04) 아가씨들 외모는 어떤 수준인가 


→ 내상 당할 확률이 적으려면 출근부 구라(허위 출근부) 안치는 업소기준 기본가에 +4만원 이상은 줘야한다. 최소한 걸그룹 아이돌 2군 이상은 나온다. 

드물지만 어떤 업소는 영업전략 차원에서 아가씨 외모 수준에 상관없이 +2만원 균일가로 고정하는 곳도 있다. 

 

05) 펩섭 아가씨들 연령대는 어떤가 


→ 막 교복벗은 20세에서부터 29세까지 다양하다. 아가씨가 동안일경우 30대도 왕왕 있다.

 

07) 거기서 일하는 아가씨들은 주로 어떤 사람들인가 


→ 학생, 직장인, 피팅 모델, 학창시절에 좀 놀았던 고졸 백조 등등등 너의 주변에 있는 여동생, 누나, 친구라 보면 된다. (업소녀는 당신의 가족, 형제, 친구일 수도 있습니다.) 다만 주변의 일반적인 여자들보다 예쁘다는 정도가 차이다. 어떻게 보면 선택받은 애들이라고 할 수 있다. 예쁘지 않으면 이 일을 오래 할 수도 없고 본인이 생각한 만큼의 돈도 벌지 못하니까.

업소에서 몸을 파는 여자애들 대다수가 아마 그런 논리와 심리로 몸을 파는 자신의 행위를 합리화하는 경향도 있다.  실제 펨섭 성향의 여자도 있다. 그런애들은 즐기면서 일한다

 

08) 펨돔 업소에서 일하는 이유는? 


→ 100% 유흥비 및 용돈 마련으로 모던빠 같은 곳에서 일하다 돈맛에 사로잡혀 펨돔 펨섭 일까지 하게 되는 경우, 하이쩜오같이 룸에서 일하다가 쉬려고(대기 안타고 초이스 없고 술 안마셔도 되고) 일하는 업소녀들 등등. 

적은확률로 성향을 즐기는 여자도 있다

 

09) 아가씨 한명이 받는 손님은 대략 몇명 정도인가? 


→ 출근할 경우 평균적으로 5명 가량. 한달이면 30~45명 정도 된다. 체력 팔팔한 스무살짜리 여자애들이나 이쪽 일에 노하우가 상당한 업소 출신 아가씨들은 전날까지 클럽에서 죽도록 놀고서도 10명~12명까지 받는 경우도 있다. 

 

10) 무슨 로봇이나 기계도 아니고 한 여자가 어떻게 그 많은 남자를 상대할 수 있나? 그렇게 남자 상대하면 ㅂㅈ 다 헐어버리지 않나? 


→ 남자들 거시기 크기가 다 거기서 거기이듯이, 남자들의 붕가 스킬도 결국 다 거기서 거기다. 진짜 여자를 보내버리는 붕가스킬이 있는 남자가 애초에 그런데를 왜 가나?

게다가 이런 업소 오는 손놈들 태반이 제대로 된 붕가나 연애경험 없는 놈들이다. 아가씨들은 돈을 주면서까지 이런 곳에 기어들어 오는 손놈들이 어떤 부류의 남자들인지 다 파악하고 있다.

여자가 위에 올라타고 가짜 신음소리 내주면서 작정하고 흔들면 5분만에 싸게 만드는거 일도아니다.

그리고 받는 손님들 모두가 붕가를 하는것도 아니고 노가리만 까다가 그냥 가는 호구들도 상당하기 때문에 그 정도 숫자의 손님이 받는것이 가능한 것이다.

펨돔 펨섭 업소 들어가면 전체를 100으로 봤을 때 10~20정도만이 붕가이고 나머지는 그냥 아가씨의 애인모드와 애교에 휘말려서 노가리를 까게 된다.

NF(신입) 이 아닌 이상 니가 무엇을 상상하든 상상을 초월하는 수많은 남자들의 진상과 각종 허세와 말빨을 다 상대해본 여자들이다. (NF라도 일주일만 출근하면 그렇게 된다.) 한마디로 현역 이종격투기 선수한테 한판 뜨자고 깝치는 꼴. 

 

11) 그렇다면 펨돔 업소 수익구조는 어떻게 되나? 


→ 기본가 13만원에 아가씨가 8만원을 가져가고 업소측이 5만원을 가져간다. +@ 금액은 대부분 아가씨가 가져가지만 업소가 6만원 내지는 7만원까지 가져갈 수도 있다. 하지만 이런 경우는 드물다. 

 

13) 펨돔 아가씨는 한달에 얼마나 버나? 


→ 하루 평균 65~70만원, 한달 평균 6~700만원 정도 번다. +5이상 에이스의 경우 성실히 만근시 한달에 1200 +@로 벌 수 도 있다. 하지만 이 일을 3개월 이상 하는 아가씨는 거의 없다. 

 

14) 업소측은 한달에 얼마나 버나? 


→ 순 수익은 4~5천 정도이고 오피스텔 임대료, 짭새 와이로(뇌물), 업소 사장들간의 친목비용, 각종 부대비용, 꼬마 실장 인건비등을 제하면 2~3천 정도 된다. 

 

15) 펨섭 실장들은 얼마나 버나? 


→ 방 치우고 잡일 하는 꼬마실장들은 한달 기본급 150~180으로 시작한다. 아가씨들 수급이 가능한 총실장급들은 아가씨가 손님 한명 받을 때 마다 1만원씩 받으므로 한달 평균 4~500만원을 번다.

진상 처리반으로 일하는 떡대 실장(기도)들은 사장과의 친분 정도에 따라 월급이 다름. 

 

15) 펨돔 아가씨들은 어떤 경로로 모집하나? 


→ 유흥 전문 구인 사이트에 구인공고를 내거나 여대 동아리, 여초 까페, 피팅 모델들과 같은 저마다의 연락처 목록 소스를 따와서 스팸 카톡을 존나 뿌린다. 

 

16) 실장은 어떤 사람들인가? 


→ 꼬마 실장들은 아무것도 모르는 민간인들인 경우가 많고 총실장급들은 하루 종일 예약받고 가게에서 일할만한 아가씨들 꼬시는게 일과인 폐인들이다.

그냥 영업으로 번 돈 유흥으로 탕진하는(다른 업소를 가거나) 인생 막장 양아치들이라고 보면 된다. 

 

17) 펨섭 성향의 여자들이 실제 있나? 


→ 있다 적지만 분명히 있다. 즐기면서 돈버는 여자들이다.

 

18) 실장 일 할만한가? 


→ 그쪽으로 아는 형 동생으로 지내는 사람이 없다면 하지 마라.

신입 꼬마 실장들은 단속 대비용 몸빵 총알받이일 뿐이다. 업소에서 꼬마 실장들 모집 연령을 보면 20대에 국한되어 있는데,

그 이유는 꼬마실장들은 단속 몸빵용도 있지만 그 나이대에 젊은 여자들을 많이 알고 있는 이유도 있기 때문이다. 

 

19) 펨돔 여자들도 실제 있나?


→ 이건 생각보다 많다. 펨돔플레이를 선택하면 일단 싸대기는 기본 맞는다고 생각하면된다. 너가 말이다

2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