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싱 때문에 많은 여성들에게 중요부위 ‘제모’를 받은 남성의 사연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5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성 20명에게 ‘브라질리언왁싱’을 받은 남성 A 씨의 글이 올라왔다.

퓨빅 왁싱이라고도 부르는 브라질리언 왁싱은 비키니 혹은 노출 의상을 입을 때 털이 나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제모를 하는 것을 일컫는다.

주로 여성들이 이용했지만 최근에는 남성들의 수요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왁싱 모델 신청한 A 씨

A 씨는 주기적으로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아왔다며 글을 시작했다.

한 번 왁싱을 받을 때마다 비용이 드는 것이 부담스러웠던 그는 왁싱모델 신청으로 왁싱을 받고 있었다.

이번에 그가 다녀온 곳은 브라질리언 왁싱을 가르치는 교육 장소였다.

3

A 씨에 따르면 해당 교육 장소에는 왁싱숍 원장 10명과 초보자 여성 10명이 있었다.

A 씨는 “원래 모델 신청해서 할 때는 2~3명이 있는데 20명이 있을 줄은 생각 못했다.”고 난처했던 당시를 기억했다.

그는 옷을 벗고 누웠고, 여성들은 그의 중요부위 털을 왁싱하기 시작했다.

A 씨는 “여성분들 몸매가 다들 너무 좋았다.”고 밝혔다.

여성들의 손길에 그의 중요부위가 반응했고, 그는 매우 곤란스러웠다.

제모 작업이 끝나고 마무리로 알로에젤을 발라줄 때 그는 더더욱 곤란했다고 밝혔다.

더 이상 참지 못할 것 같았던 A 씨는 “정액이 나올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자 여성들은 서로 웃으며 “총각인데 과하게 하면 안 된다.”는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6

여성들의 손길에 농락당한 A씨

왁싱을 모두 끝내고 집에 돌아온 A 씨는 “왜인지 농락을 당한 것 같다. 고생하다 왔다.”고 말했다.

글을 본 누리꾼들은 “어딘지 궁금하다.”, “왁싱이 저렇게 야하다니.”, “글만 보는데도 아찔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일부는 “남자가 성추행 당한 것 같다.”며 왁싱을 한 여성들을 겨냥하기도 했다.

목3동왁싱 등촌2동왁싱 구로2동왁싱 독산2동왁싱 여의동왁싱 상도1동왁싱 성현동왁싱 서초3동왁싱 청담동왁싱 거여1동왁싱 명일1동왁싱 부암동왁싱 필동왁싱 청파동왁싱 사근동왁싱 중곡4동왁싱

영등포구왁싱 동작구왁싱 관악구왁싱 서초구왁싱 강남구왁싱 송파구왁싱 강동구왁싱 청운효자동왁싱 소공동왁싱 후암동왁싱 왕십리도선동왁싱 중곡1동왁싱 용신동왁싱 면목1동왁싱 성북동왁싱 삼양동왁싱 쌍문1동왁싱 월계1동왁싱

녹번동왁싱 충현동왁싱 공덕동왁싱 목1동왁싱 염창동왁싱 신도림동왁싱 가산동왁싱 영등포본동왁싱 노량진1동왁싱 보라매동왁싱 서초1동왁싱 신사동왁싱

풍납1동왁싱 강일동왁싱 회현동왁싱 용산2가동왁싱 왕십리2동왁싱 중곡2동왁싱 제기동왁싱 면목2동왁싱 삼선동왁싱 미아동왁싱 쌍문2동왁싱 월계2동왁싱 불광1동왁싱 천연동왁싱 아현동왁싱 목2동왁싱 등촌1동왁싱 구로1동왁싱

독산1동왁싱 영등포동왁싱 노량진2동왁싱 은천동왁싱 서초2동왁싱 압구정동왁싱 풍납2동왁싱 상일동왁싱 삼청동왁싱 명동왁싱 남영동왁싱 마장동왁싱 중곡3동왁싱 전농1동왁싱 면목3왁싱 동선동왁싱 송중동왁싱 쌍문3동왁싱 월계3동왁싱 불광2동왁싱 북아현동왁싱 도화동왁싱